비밀의 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웨이브 재방송 총정리!!
비밀의 집 재방송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밀의 집 에 대해서 알어볼게요
비밀의 집
매주 월~수, 금 오후 07:05 목 오후 07:10 mbc에 일일 드라마
총 120부작입니다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는 흙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하얀 거짓말> , <주홍글씨> , <잘났어 정말> , <폭풍의 여자>을 연출하였던 이민수 감독이 맡았으며, 극본은 <심야병원> , <사랑했나 봐> , <모두 다 김치> , <다시 시작해> 등을 집필했던 원영옥 작가 함께 했습니다.
웨이브에 공동 스트리밍 되며 출연배우로는 서하준, 이영은, 정헌, 강별, 이승연 등 다양한 배우들이 캐스팅되었습니다.
비밀의 집 기획의도
누군가에겐 끝까지 묻어둬야 할 비밀이 있다.
그 비밀을 끝까지 파헤쳐야 할 사람이 있다.
비밀을 지키려는 이와 비밀을 밝히려는 이가 만났다.
한 남자의 운명을 뒤흔들 비밀의 집.
그 문이 열리기 시작한다.
어머니가 사라졌다.
착한 우리 어머니가 세상에 태어나 한 일이라고는,
우리를 먹이고 학교 보내고 좋은 어른으로 자라나길 기도한 것뿐이었다.
그러려고 덜 먹었고 밤낮없이 일했다.
우리를 지킬 수만 있다면, 어머니는 어떤 수모도 억울함도 참아냈다.
그런 우리 어머니가 세상에 무슨 해를 끼쳤다고,
어느 힘 많은 사람이 어머니에게 몹쓸 짓을 했다.
두 말 필요 없다.
내가 갚아준다.
이 드라마는 진실을 밝혀내고 갚아주는 이야기이다.
비뚤어진 자식 사랑을 고발하고
기괴한 자기애를 응징하며
끝까지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이다.
어영부영 용서의 손을 내밀지 않는,
세상 밖으로 확실하게 악을 밀어내는 이야기이다.
날 위해 기꺼이 고생했고 그 고생이 행복이라 믿었던 어머니를 위해
착한 사람이기를 그만두고 비밀의 집으로 들어가는 우리의 주인공.
그가 끝내 갚아주기를,
웃을 수 있기를 응원한다.
그의 미소가 세상 악과 이기심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후련함을 안기길 기대한다.
비밀의 집은 정통 복수극입인데요
주인공은 흙수저 출신의 변호사, 비록 가정은 가난했지만 어머니의 헌신이 있었기에 좋은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한 권력가에 의해 주인공의 어머니가 실종됩니다. 그리고 주인공은 복수하기로 다짐입니다
비밀의 집 인물관계도
비밀의 집 등장인물
우지환(서하준)
솔이 아빠, 설렁탕 끓이는 변호사로 수십개의 면허증과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입니다. 애교도 많고 사랑이 넘치는 고시생이었지만 어머니가 갑자기 실종이 되면서 복수를 하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는 인물입니다.
백주홍(이영은)
상구와 행자의 딸로 응급의학과 레지던트입니다. 공부도 일도 사랑도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스타일로 지환의 엄마 찾기에도 내 일처럼 달려든 인물로 지환의 불행에 나 역시 자유롭지 못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고민을 하게 됩니다.
남태형(정헌)
숙진의 아들로 서울중앙지검 형사 1부 검사입니다. 머리가 좋고 돈 많은 집에서 태어나 하고 싶은 건 모두 하고 살았던 그는 백주홍을 알게 된 후로 가지고 싶은 게 생긴 남자입니다.
남태희(강별)
숙진의 딸로 누구에게서도 온전한 사랑을 받지 못한 그녀는 항상 눈치를 보며 살아왔습니다. 그래서 엄마와 오빠에게서 회사는 물론 건물과 현찰까지 다 가져올 계획을 세우게 되고 조력자를 찾는 중 지환을 알게 됩니다.
함숙진(이승연)
시아버지 남흥식의 수백 억대 건물과 회사 정도 내 아들에게 물려주겠다는데.
그게 그렇게 비난받을 일인가?
30년 전 죽은 남편은 허약하고 마음 여렸다.
시아버지의 기에 눌려 한 순간도 자기 마음대로 살아보지 못하고 세상을 떠난 사람.
태형이는 그렇게 살게 하고 싶지 않았다.
남흥식 역
이류동 최대 건물주. '와이드' 명예회장 “느그 할아버지는 똥지게를 졌다만서도 태형아, 니는 이 나라의 대통령이 돼야 한대이.” 건설현장 전전하며 미장이로 일하던 그가 지금은 수백 억대의 부동산과 바닥재 회사를 갖게 됐다. 아들은 속절없이 잃었지만 손자 태형이는 어떻게든 성공시켜서 아들에게 맺힌 한을 풀어보는 게 인생 마지막 소원이다.
안경선 역
지환의 엄마. '백가네 설렁탕' 주방 직원 한없이 순박하고 욕심 없고 잘 웃는, 따뜻한 엄마. 남은 인생은 자식들을 위해서만 살고 싶었는데. 기억이 한 조각씩 사라지는 바람에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여기가 어딘지, 그냥 머릿속이 하얗다.
유광미 역
흥식의 주치간호사 남흥식 회장의 안사람으로 들어앉는 게 궁극의 목표. 그런데 운명공동체라 믿었던 함대표가 자꾸만 앞을 가로막는다. 그러는 사이 남회장은 오늘 밤 당장 불려 올라가도 이상할 게 없는 나이가 됐다. 아, 무슨 수로 저 영감탱이를 구워삶지?
백상구 역
주홍의 아버지. 전직 '백가네 설렁탕' 사장 → '와이드' 경비 도박 빚을 진 적이 있다. 원금 이자 합쳐 삼천만 원이 되던 날 깍두기들에게 잡혀 죽다 살아났다. 너무 무서워 양심 따위 돌아볼 형편이 아니었다. 검은 돈에 손을 댔고, 씻을 수 없는 잘못을 저질렀다. 세월이 얼마가 지났는데, 왜 부쩍 불안한지 모르겠다. 후회하기엔 너무 늦었는데.
비밀의 집 재방송 다시보기
비밀의 집 은 웨이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