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똥별 인물관계도 , 몇부작, 출연진, 줄거리 넷플릭스
별똥별 인물관계도, 별똥별 다시보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똥별 인물관계도 , 몇부작, 재방송, 출연진, 줄거리 등에
대해서 알어볼게요
별똥별 정보
장르: 로맨틱 코미디
첫 방송: 2022년 4월 22일
방송 시간: 금토 오후 10:40
몇 부작: 16부작
채널: tvN
연출: 이수현
극본: 최연수
출연: 이성경, 김영대, 윤종훈 외
드라마 별똥별 줄거리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별동별 인물 관계도
별똥별 인물관계도는 스타포스 엔터테인먼트 직원들과 톱스타 배우 공태성 사이의
관련 등장인물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스타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 언론 매체로 온스타일보와
스타포스 엔터와의 이야기인데요
공태성 배우를 관리하면서 벌어지는 여러 에피소드들과
오한별과 공태성의 과거 관계가 드라마를 보는 관전 포인트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한별과 공태성 스타포스 고문 변호사인 도수혁의 삼각관계가
중요 한 포인트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별똥별 등장인물
공태성-김영대
공태성은 스타포스엔터의 간판 배우입니다. 반사판 천개를 댄 듯한 자체 발광 외모에, 성스러운 아우라를 풍기는 그는 10년이 넘도록 구설수 하나 없는 완전무결 한류스타입니다. 배우가 될 생각은 전혀 없었으나, 워낙 눈에 띄는 외모 탓에 학창 시절부터 수시로 스카우트를 받아 왔고, 결국 이사 최지훈의 끈질긴 구애 끝에 배우의 길을 걷게 됩니다.
대중들이 보기에 태성은 법 없이도 살 것 같은 인물이지만, 사실 그의 내면에는 가식과 승부욕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런 성격 때문에 드라마 촬영 도중 복학을 하게 되고, 영화 홍보 도중 아프리카로 봉사 활동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그는 이왕 할 거면 1등이라는 인생에 모토에 따라 아프리카에서도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돌보며 봉사활동에 전념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한별-이성경
오한별은 스타포스엔터의 홍보팀장입니다. 남다른 언변과 뛰어난 위기 대응 능력을 갖춰, '후킹 여왕'이란 별명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반짝이는 눈빛과 신뢰감을 주는 목소리 그리고 어떤 스타에게도 밀리지 않는 포스를 지닌 그녀가 설득 앞에서 안 넘어올 사람은 없을 겁니다.
한별은 인생에 있어 90%가 일입니다. 가끔 연애 좀 해볼까 하며 소개팅도 수차레 해봤지만 다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이런 그녀의 유일한 취미는 절친 매니저 박호영, 기자 조기쁨과 함께 아지트 오가닉 바에서 가볍게 한잔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그녀 앞에 천적 공태성이 돌아온다고 합니다.
강유성-윤종훈
강유성은 스타포스 엔터 매니지먼트 1 팀장입니다. 명석한 두뇌에 젠틀한 매너 그리고 잘못 보면 배우로 착각할 만큼 훈훈한 외모를 갖춘 그는 스타포스 최고의 능력자이자 인기 남입니다. 하나 이런 모습에 그를 만만하게 보면 큰코다칠 수 있습니다.
평소 온화한 성격의 유성도 자신의 배우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긴다면 절대 참지 않습니다. 제일 힘을 안 들이는 것 같아 보여도 결국 최후의 승자는 항상 유성이 차지입니다. 그는 겸손하게 운이라 말하지만 사실 이는 그의 실력이자 노력의 결과입니다.
박호영-김윤혜
호영은 스타포스엔터 매니지먼트 2 팀장입니다. 한별보다 한 살 어린 나이의 그녀는 전직 태권도 선수 출신이었어로 연예인 경호팀에서 일하다가 지금은 한별의 강력 추천으로 매니저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최대 장점은 체육인다운 끈기와 체력, 자신이 맡은 배우를 위해서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열혈 매니저입니다. 참을성이 강한 편이지만 한번 터지만 아무도 그녀를 말릴 수 없습니다. 이런 그녀의 좌우명은 '자신보다 약한 것은 절대 때리지 않는다'입니다.
조기쁨-박소진
조기쁨은 온스타일보 기자입니다. 한별의 또 다른 절친으로, 기자와 홍보팀으로 만나 어느새 베프 사이가 됐습니다. 그녀의 꿈은 문학소녀였지만, 지금은 기자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글로 밥 벌어먹고 산다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시니컬한 성격이지만 직업이 기자인 만큼 '단독' 경쟁에서 밀리는 것은 참을 수 없습니다. 모든 일에 열정적인 한별과 달리 다소 냉소적이지만 그래서 흥분한 한별을 다독이고 진정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연애 고자 한별과 다르게 다수의 연애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수혁-이정신
도수혁은 스타포스엔터 고문 변호사입니다. 그는 '나쁘지 않습니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와 같은 빙빙 돌려 말하는 화법이 익숙한 연예계에서 눈치 안 보고 '망할 것 같네요'라고 말할 수 있은 몇 안 되는 인물입니다.
세련된 외모와 스타일을 갖춘 그는 정확한 일 처리 능력까지 겸비했만, 오후 6시만 되면 뒤도 안 돌아보고 유유히 퇴근하는 탓에 엄청난 부잣집 아들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이런 그의 입장에서 밤낮 가리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스타포스 엔터 직원들은 그저 신기해 보이기만 합니다. 그런데 이런 그에게 6시 이후에 전화가 왔으면 하는 사람이 생겨버립니다.
이번 tvn 별동별은 티빙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세요
넷플릭스로는 시청이 안된다고 합니다
댓글